구름이 만드는 패션

구름이 만드는 패션
전통적으로 민속적인 매력으로 잘 알려진 안데스 산맥 높은 곳에서 생산된 페루 직물은 21세기를 위해 재창조되고 있습니다. 도미닉 루티엔스.

강렬하고 채도가 높은 색상과 눈부시게 생생한 패턴으로 인해, 전통적인 페루 직물은 언뜻 보기에 펑키하고, 민속적이며, 가정적이며, 순진한 품질을

구름이

안전사이트 추천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직물은 사실 문화적으로 복잡합니다.

특정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페루의 여러 지역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결과입니다. 현재 런던의 패션 및 섬유 박물관(Fashion and Textile Museum)의 전시회인 Weavers of the Clouds에서 전시 중인 이 직물의 패턴과 모티프는 부와 결혼 여부를 나타내는 표시였으며 디자인을 해독하여 직공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베틀, 그림, 사진 및 영화와 같은 공예품(일부는 대영 박물관에서 대여)을 전시하는

이 멀티미디어 쇼는 콜럼버스 이전 시대부터 현재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페루 직물을 기념합니다.

다른 개체에는 인구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매듭을 묶는 방법인 키푸(quipu)의 예와 각각 진홍색과 파란색 천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연지와 남색 염료 샘플이 포함됩니다.

1980년대 BBC 다큐멘터리는 Paul Yule이 20세기 사진작가인 Martín Chambi에 관한 페루 안데스 산맥 사람들의 초상화와 유명한 페루 도미인 Mario Testino의 이미지에 관한 것입니다. more news

페루 직물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은 1930년대의 Indigenismo는 페루 화가 José Sabogal이 공동

설립하고 지역 문화를 홍보한 멕시코 벽화가인 Diego Rivera에게 영감을 받은 정치적, 예술적, 문학적 운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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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bogal은 Cusco 남부 지역에서 입는 전통 의상을 묘사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파리에서 몇

년간 활동한 세계적인 예술가이자 디자이너인 Elena Izcue도 페루와 콜럼버스 이전의 예술을 위한 깃발을 게양했습니다. 큐레이터 힐러리 사이먼(Hilary Simon)은 “이 전시회는 주로 쿠스코를 둘러싸고 있는 안데스 산맥의 중부 산악 고지대에서 만들어진 직물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제목이 구름에 대한 참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고의 직물을 짜는 곳입니다.

그곳에서 직물이 번성하는 이유 중 하나는 섬유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알파카를 현지에서

사육하기 때문입니다.” 어린 아기 알파카의 극세 섬유가 특히 귀중하지만 페루의 직물도 라마, 구아나코, 비쿠냐의 섬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스페인이 1530년대부터 페루의 잉카 제국을 식민지화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양털과 면화를 도입했습니다.

상대적으로 고립된 지역에 기반을 둔 페루의 섬유 센터는 수년 동안 세계화에 저항해 왔습니다. 이러한 고립에 기여한

것은 20세기에 시골에서 서부 해안선의 도시, 주로 리마뿐만 아니라 고용 기회가 더 많았던 Trujillo, Chimbote 및 Arequipa로의 대규모 이주였습니다. 현대 페루 또는 페루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는 토착 기술을 옹호하고 작업에 사용합니다. “쇼는 또한 유럽의 직물보다는 페루의 직물을 보고 보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예술가, 디자이너 및 혁신적인 집단의 작업을 강조합니다.”라고 Simon이 덧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