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중국의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 기간 동안 사기꾼의 주요 대상이었습니다.
수백만 명의 격리된 사람들이 지루함을 완화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으로 눈을 돌리면서 중국의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기간 동안 인터넷 사기가 급증한 가운데 중국의 게이머가 가장 큰 희생자 그룹이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토토 구인 중국 인터넷 사용자가 온라인 사기 사건을 신고할 수 있는 웹사이트 Liewang Platform은 사기범이 발병 기간 동안 활동 중임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기는 지금까지 중국에서 81,000명 이상을 병에 걸리게 하고 거의 3,300명에 가까운 현지 사망자를 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추적한 사기 사례는 1월 24일부터 3월 13일까지 전년 대비 47% 급증한 3,243건으로, 이 기간 동안 전염병이 중국을 강타하고 수억 명이 집에 갇혀 있었습니다. more news

중국 인터넷 보안 회사인 치후 360 테크놀로지(Qihoo 360 Technology)의 리왕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가장 큰 피해자 그룹은 550건의

사례를 보고한 젊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였다.

온라인 사기꾼은 항상 취약한 부분을 빠르게 악용하지만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모바일 게임에 의존하는 사람들의 수가 급증한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해 중국의 8억 인터넷 사용자 중 잠재적 희생자가 훨씬 더 많았습니다.

이러한 경우의 전형적인 사기는 게임 계정이나 게임 자산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인데, 이는 가짜로 판명됩니다.

Qihoo 360 보고서는 “젊은 선수들이 사기를 당하기 가장 쉽습니다. “게임을 할 시간이 더 많아졌다… 게임 계정과 아이템 거래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사기가 증가했다.”

대부분의 중국 블록버스터 게임 타이틀은 1월부터 플레이 시간과 게임 내 구매가 급증했으며, 이는 새로운 타이틀 출시로 더욱 가속화되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는

Nomura에 따르면 Tencent의 Honor of Kings는 음력 설 연휴 동안 일일 활성 사용자가 1억 명을 넘어서며 차트를 주도했으며, 이는 평균

수준인 약 6천만~7천만 명입니다.

Liewang 데이터에 따르면 금융 사기는 발병 기간 동안 사기와 관련하여 온라인 게임 다음으로 많았으며, 유급 직장 복귀가 지연된 후

재정적 도움을 요청한 사람들로부터 보고된 522건의 사례가 있습니다.

이후 세계적 대유행이 된 발병 초기 단계에서는 마스크 부족으로 인한 질병에 대한 두려움도 사기꾼에 의해 악용되는 상황을 만들어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스크 사기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마스크 수요가 공급을 훨씬 초과함에 따라 많은 중국인들이 WeChat 그룹 및 Twitter와 같은 Weibo 플랫폼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능한 공급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치후 360 보고서는 수치를 인용하지 않고 “사기꾼들이 긴급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상의 공급을 제공했기 때문에 마스크와

관련된 사기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 인터넷 사용자가 온라인 사기 사건을 신고할 수 있는 웹사이트 Liewang Platform은 사기범이 발병 기간 동안 활동 중임을 발견했습니다.

이 사기는 지금까지 중국에서 81,000명 이상을 병에 걸리게 하고 거의 3,300명에 가까운 현지 사망자를 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추적한 사기 사례는 1월 24일부터 3월 13일까지 전년 대비 47% 급증한 3,243건으로, 이 기간 동안 전염병이 중국을

강타하고 수억 명이 집에 갇혀 있었습니다.

중국 인터넷 보안 회사인 치후 360 테크놀로지(Qihoo 360 Technology)의 리왕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가장 큰 피해자 그룹은 550건의

사례를 보고한 젊은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