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밴드 어떻해 접근하나

프로듀서

프로듀서 밴드의 추가 멤버인가요?
때로는 프로듀서 밴드와 긴밀한 관계를 맺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밴드 내에서 연주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밴드가 음악이 청취자에게 어떻게 들리는지,
그리고 그 사운드를 육성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외부 목소리가 더 일반적입니다. ‘

밴드는 프로듀서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나요?
밴드는 CD를 가지고 프로듀서의 매니지먼트나 대표에게 직접 가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MySpace와 Facebook은 또한 프로듀서와 접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일부 자료를 듣고
스튜디오 외부에서 밴드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비 프로듀서를 쇼에 초대하는 것도 밴드를 알아가는 좋은 방법이고 밴드의 사운드가 어떻게 발전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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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프로듀서가 밴드에 모든 변화를 줄 수 있습니까?
‘올바른 프로듀서는 밴드가 사운드를 개발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밴드가 최고의 트랙을 만들기 위해 올바른 노래와 편곡을 선택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잘못된 제작자는 잠재적으로 훌륭한 트랙을 매우 평범하게 만들기 위해 음악과 연주의 품질을 가릴 수 있습니다.
밴드 음악에 대한 프로듀서의 이해와 비전은 잠재적으로 훌륭한 레코드를 정말 훌륭한 레코드로 바꾸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프로듀서 밴드에서 무엇을 바라나요?

‘카리스마와 멋진 노래/가사, 그리고 독특한 사운드와 편곡.
신선하고 특이한 소리는 무엇이든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요소도 수용할 수 있지만 핵심 사운드와 인지할 수 있는 음악에 대한 몰입도가 핵심입니다.’

밴드는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전에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요?
‘이건 밴드마다 다르다. 밴드가 녹음할 자료를 확신하고 잘 리허설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밴드가 매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 수 있도록 사전에 프로덕션 미팅을 갖는 것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예비하고 엄청난 인내심을 가져오세요. 책, 영화, iPod 및 비디오 게임과 같이 좋아하는 개인적인 방해 요소는 스튜디오가 많은 대기 시간을 포함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잡아먹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스터링 – 마스터링은 녹음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앨범의 순서대로 최종 믹스를 발표하고 편곡하는 단계이다. 최종 믹스는 프레스 공장으로 배송되기 전에 마스터 CD를 준비하기 위해 연마됩니다. 노래는 다이내믹스와 이퀄라이제이션을 추가하는 압축으로 처리됩니다. 같은 앨범에 있는 것처럼 들리도록 노래를 모았습니다. 사운드 레벨이 조정되어 앨범의 나머지 부분과 비교하여 균형 잡힌 각 노래의 주파수 레벨과 일관성을 얻습니다. 이렇게 하면 노래의 역동성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최종 믹스 사운드를 훨씬 더 전문적이고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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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링은 노래에 깊이, 펀치 및 선명도를 제공합니다.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모든 마스터링 세션에서 특정 양의 작업이 수행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노래는 평균 및 최대 볼륨 수준에 맞게 최적화됩니다. 압축 및 EQ를 사용한 신호 처리. 트랙 목록 및 순서는 각 곡 사이의 타이밍이 결정됩니다. 윙윙거리는 소리, 딸깍 소리, 팝 또는 쉿 소리와 같은 고스트 소리를 제거합니다. 전체 앨범을 위한 프로세스는 믹스가 잘 녹음되고 추가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각 노래에 대해 8시간에서 12시간 사이 또는 야구장에서 대략 1시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